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홈 사운드바 550

by dtskorea 2021. 6. 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더위를 잊게 해 줄 재미난 영화 감상에 주목하고 계신데요. 무더위를 이겨낼 최고의 시네마 경험엔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가 필수겠죠? 그래서 오늘은 뛰어난 몰입감의 DTS 사운드로 여러분이 계신 어디든지 생생한 홈 시네마로 바꿔줄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을 소개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최상의 음질을 담은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은 65cm의 미니멀한 크기로 거실을 비롯한 모든 공간에 어울리며, 깔끔한 블랙 컬러로 세련미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음향 전문가들의 기술과 노하우가 모여 탄생한 6개의 드라이버에서 제공되는 오디오는 모든 영화에 생동감을 더해줍니다.

 


어느 때보다도 고화질 콘텐츠가 보편화된 요즘,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은 영상을 더욱 선명하게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까지 준비했습니다. 영상의 선명한 컬러 및 디테일을 살린 4K TV 기술과 명암의 깊이까지 느껴지는 HDR10 기술의 조화는 다이내믹하고 현실감 넘치는 시네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디바이스 사용법은 영화 감상 시 집중을 방해하는 원인이 되죠. 이에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은 영화 감상 중에도 손쉽게 디바이스를 조작할 수 있도록 심플한 구성의 컨트롤 패널을 탑재했습니다. 손만 가까이 대면 디바이스의 컨트롤 패널이 자동으로 반응하며, 볼륨 조절 및 일시정지 등의 기능을 터치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은 영화감상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DTS:X 입체 음향 기술을 지원합니다. 손실 없이 또렷한 음질의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DTS:X는 소리에 방향과 거리감을 반영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조성합니다. DTS 사운드와 함께라면, 영화 속 다양한 소리가 한층 사실적이고 입체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DTS:X®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 본체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650 x 75 x 120 (mm)

  * 본체 무게: 3.3kg


스피커

  * 트위터: x2 (19mm)

  * 풀 레인지: x4 (55mm)

  * 패시브 라디에이터: x3 (50 x 90mm)


지원 포맷

  * AAC, MP3: 최대 320kbps

  * WMA: 최대 192kbps

  * FLAC, WAV, ALAC: 최대 24비트 /192kHz

  * DSD: 2.8 및 5.6MHz


오디오  

  * DTS:X



 기타  

  * 4K 영상 출력: O

  * HDR: HDR 10


 

 

 

DTS:X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영화에 재미와 감동을 더해주는

데논 홈 사운드바 550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