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A

by dtskorea 2021. 8. 1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한층 더 선명한 해상도와 정밀한 음질로 업그레이드된 마란츠의 AV 프로세서 AV8805A를 소개합니다. 마란츠 AV8805A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위한 IMAX Enhanced 인증과 함께 입체음향 기술 DTS:X DTS 버추얼:X(DTS Virtual:X™)를 지원하는데요. DTS 사운드로 더욱 강력한 몰입감의 마란츠 AV8850A,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마란츠 AV8805A는 언제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사운드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는 영상의 색 농도 · 디테일 · 밝기 등이 더욱 향상된 최신 8K HDMI 및 차원이 다른 공간감의 DTS:X DTS 버추얼:X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DTS:X는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사운드 객체에 기반하는 DTS의 입체 음향 기술로, 영화 장면 속 다양한 소리를 실제와 같이 생생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에 높이(height) 요소까지 추가하는 DTS 버추얼:X와 함께라면 어떤 장르의 영화에서도 강력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란츠 AV8805A는 최신 AV 프로세서답게 쉽고 빠른 연결 기능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자유로운 무선 스트리밍을 위한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연결뿐 아니라, 사용 중인 스마트 TV에도 AV8805A를 간편하게 연결 가능한데요. 'HDMI 컨트롤' 및 '스마트 메뉴'를 켜기만 하면 TV의 화면을 통해 소스 및 서라운드 모드를 비롯해 디바이스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의 마란츠 AV8805A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IMAX Enhanced 인증으로 더욱 돋보입니다. IMAX Enhanced 원작자의 의도를 그대로 전달하는 4K HDR 해상도와 강력한 몰입감의 DTS 사운드를 구현하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인증 프로그램입니다. IMAX Enhanced 인증 디바이스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홈 시네마를 경험해보세요!

 

 

 

 

IMAX® Enhanced DTS IMAX가 협력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홈엔터테인먼트 용 인증 프로그램으로, 영화 제작자가 의도한 가장 선명한 4K HDR 영상과 강력하고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를 구현하는 IMAX 디지털 리마스터링 컨텐츠를 최고급 가전제품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 440 x 410 x 185 mm

 무게
 
* 13.7kg

 멀티채널 서라운드
  * IMAX Enhanced 

  * DTS:X

  * DTS Virtual:X

 HDMI
 
* Inputs back / front: 7 / 1

  * Outputs main / zone: 2 / 1

  * ALLM / QMS / QFT / VRR

  * 8K / 4K / CEC / eARC

 Wi-Fi
  * Yes

 AirPlay 2
  * Yes

 Bluetooth
  * Yes

 

 

 

IMAX Enhanced DTS:X, DTS 버추얼:X가 선사하는 극강의 몰입감!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