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

by dtskorea 2021. 9. 23.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PC게임은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최고의 성능을 갖춰 어떤 게임에서든 실력을 마음껏 발휘토록 하는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우수한 스펙과 DTS:X 울트라(DTS:X® Ultra) 입체 사운드로 무장한 에이서의 게이밍 노트북,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게이머의 취향을 저격하는 독보적인 디자인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매트블랙 색상에 깔끔한 백라이트 로고가 빛나는 커버는 정갈하고 다부진 이미지를 자아내죠. 또한 섀시 및 키보드에는 RGB 컬러의 프레데터 펄사 조명이 적용됐습니다. 총 17가지의 패턴 변경이 가능한 펄사 조명을 통해 여러분의 공간을 은은한 네온 빛으로 채워보세요.

 

 

열정적인 게이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고강도의 워크로드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효율적인 열분산을 위한 파워젬과 보텍스플로우를 통한 강력한 공기흐름은 언제나 쾌적한 성능의 비결인데요. 89개의 생체공학적 블레이드로 구성된 5세대 에어로블레이드 기술 또한 과도한 난기류와 소음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뛰어난 생동감을 선사합니다. 120Hz 주사율의 4K LED 미니패널과 17.3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기는 이미지는 게이머의 집중력을 보다 높여주는데요. 더불어, 인텔 킬러 기술의 안정적인 네트워크 성능과 엔비디아 RTX30 시리즈 GPU의 정교한 그래픽은 더욱 생생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엔터테인먼트의 꽃은 역시 음향이죠. 이에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은 프리미엄 3D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 DTS:X 울트라를 지원해 몰입감을 한 단계 끌어올립니다. 컨텐츠 속 다양한 음향효과에 거리 및 위치 요소를 더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입체감을 선보이는 DTS:X 울트라 사운드로 게임에서의 승리를 쟁취해보세요!

 

 

 

 


DTS:X® 울트라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 혹은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사양

  * Windows 10 Home 

  * CPU: 11세대 인텔 코어 i9

  * RAM / 스토리지: DDR4-3200 (64GB) / PCIe SSD (2TB)



디스플레이/
그래픽

  * GPU: NVIDIA GeForce RTX 3080

  * 화면 크기: 17.3 인치

  * 4K 미니 LED 120Hz 디스플레이

  * 주사율 / 응답: 120Hz / 3ms

  * DisplayHDR 1000

오디오  

  * DTS:X Ultra


 기타  

  * Predator Pulsar 조명

  * 인텔 Killer E3100G 이더넷 / Killer Wi-Fi 6 AX1650i / Control Center 2.0

  * Thunderbolt 4 USB-C 포트


 

 

 

DTS:X 울트라로 즐기는 강렬한 게이밍 사운드!

에이서 헬리오스 500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