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10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10. 7.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0월에는 시대를 풍미하는 고전 명작과 두터운 팬층을 공략하는 화끈한 액션 등 다양한 타이틀을 소개드리려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스토리와 인상 깊은 OST로 무장한 이번 달의 블루레이 신작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올해 개봉 25주년을 맞는 <스크림>이 이번 할로윈, 리마스터로 여러분의 안방을 찾아옵니다. 공포·스릴러의 거장 웨스 크레이븐이 마이크로폰을 잡은 이 작품은 오랜 세월 동안 호러 장르의 대명사로 손꼽혀왔는데요. 어머니를 여읜 10대 소녀 '시드니'와 친구들이 가면 뒤의 살인범과 벌이는 사투를 담은 스크림! 평화로웠던 우즈보로 마을을 드리우는 공포의 그림자로부터 과연 이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요?

등골이 서늘해지는 <스크림> 속 사운드를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오싹하게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9: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1 (Yes24 기준)

 

 

 

<스크림> 스크린 샷

 

 

 

 <스크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YouTube @Movieclips Classic Trailer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홍콩 금상장 4개 부문을 수상한 1994년작 <중경삼림>이 리마스터로 돌아왔습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영화는 홍콩 시내와 섬을 배경으로 네 남녀의 이야기를 녹여냅니다. 특히, 헤어진 연인을 기다리며 매일 파인애플 통조림을 사모으는 '경찰 223'과 의문의 ‘금발여인’의 에피소드를 그려내는 1부는 지금도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명대사로 가득한데요. 2부는 지난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경찰 663'과 단골가게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의 종업원 '페이'의 이야기입니다.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기념비적인 OST인 California Dreamin’ 또한 기억나실 텐데요.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생한 <중경삼림>의 OST를 들으며, 영화의 풋풋한 분위기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67: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9 (Yes24 기준)

 

 


<중경삼림> 스
크린 샷

 

 

 

<중경삼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Block 2 Distribution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대서사를 다룬 <언더월드> 시리즈의 최신작 <블러드 워>는 두 종족간의 전쟁에서 드러나는 첨예한 갈등 속 전율 넘치는 액션을 선보입니다. 주인공 '셀린느'는 동료인 '데이빗', '토마스'와 함께 그녀를 노리는 라이칸 일족과 세미라를 필두로 한 뱀파이어 일족의 잔인한 공격을 막아내야 하는데요. 두 종족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외롭게 싸워온 셀린느. 과연 그녀는 이 힘겨운 싸움을 끝내고 종족 간의 평화를 불러올 수 있을까요? 

<언더월드: 블러드 워> 의 고성과 도심을 오가는 스릴 넘치는 액션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40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8 (Yes24 기준)

 

 

<언더월드: 블러드 워> 스크린 샷

 

 

 

<언더월드: 블러드 워>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