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9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9. 3.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하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9월에는 개성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영화 세 편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호소력 짙은 등장인물의 대사에 감동적인 OST가 더해져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번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살펴볼까요?

 

 

 

 

 

젊은 나이에 은행 부지점장으로 승승장구하던 '앤디'의 삶은 다른 남자와 외도하던 아내를 살인했다는 누명으로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악명높은 쇼생크 교도소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은 그는 교도소장과 간수의 부당함 속에서도 '레드'를 비롯한 동료 수감자들을 진심 어린 태도로 대하며 새로운 삶에 적응하기 시작하는데요. 이렇듯 비인간적인 쇼생크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앤디의 모습에 특별함을 느끼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레드. 그는 결국 앤디에게 '희망은 위험한 것'이라고 조언하기에 이릅니다.

<쇼생크 탈출> 속 앤디의 극적인 휴먼드라마를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1.8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09/15 (Yes24 기준)

 

 

 

<쇼생크 탈출> 스크린 샷

 

 

 

 <쇼생크 탈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올해 개봉 35주년을 맞는 가족 판타지영화 라비린스는 당대 최고의 가수 데이비드 보위가 메인 캐릭터 '자레스'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블린의 왕 자레스에게 빼앗긴 동생 '토비'를 찾으러 떠나는 '사라'의 여행과 그 속에서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도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난쟁이 호글, 귀여운 강아지 기사 디디머스, 원숭이 루도와 함께 미로를 헤치며 사라가 배우게 되는 '가족애'는 모두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대감까지 선사할 것입니다.

<라비린스> 속 몽환적인 분위기와 데이비드 보위의 멋진 노래를 DTS-HD Master Audio 5.1DTS-HD Master Audio 2.0으로 실감나게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 DTS-HD Master Audio 2.0
 국내 발매: 2021/09/09 (Yes24 기준)

 

 

<라비린스> 스크린 샷

 

 

 

 

<라비린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Movieclips Classic Trailer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한국이 좀비 전염병으로 폐허가 된 지 4년 후, 나라 잃은 난민으로 홍콩에서 어렵게 살아가던 '정석'과 '철민'. 이들은 한국 땅에 남겨진 돈가방이 든 트럭을 가져오면 그 절반을 떼어주겠다는 어느 조직의 약속에 마지못해 반도의 폐허 속으로 돌아갑니다. 한편, 폐허 속에서 자신을 노리던 좀비들과 혈전을 벌이던 정석은 다 무너져가는 집에서 숨어지내던 '준'과 그의 가족에게서 도움을 받는데요. 이윽고 정석은 준의 가족들과 함께 트럭을 되찾아 반도를 탈출할 계획에 나섭니다. 과연 이들은 죽음이 도사리는 땅, 반도를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반도> 속 눈을 뗄 수 없는 액션과 긴박한 스릴감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09/09 (Yes24 기준)

 

 


<반도> 스
크린 샷

 

 

<반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