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RI 뉴스

[디지털타임스] 티보(TiVo), 메타데이터서비스 'TMDB' LGU+ 컨텐츠 리뷰 플랫폼 '원로우' 탑재

xperikorea 2024. 12. 11. 14:43

 

 

티보의 메타데이터 서비스인 TMDB가 엘지유플러스의 신규 컨텐츠 리뷰 서비스인 원로우에 탑재되었습니다. 티보의 TMDB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메타데이터 서비스로, 원로우에 광범위한 글로벌 컨텐츠 메타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영화 및 TV를 선보이게 되었다는 내용이 디지털 타임즈에 게재됐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24년 11월 7일자 수록)

티보(TiVo), 메타데이터 서비스 ‘TMDB’ LGU+ 컨텐츠 리뷰 플랫폼 ‘원로우’ 탑재 기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엑스페리(Xperi, NYSE: XPER)의 자회사 티보(TiVo)가 국내 최대 IPTV 사업자 중 하나인 LGU+(엘지유플러스)의 신규 컨텐츠 리뷰 서비스 '1ROW(이하 원로우)'에 자사의 메타데이터 서비스 'TMDB(The Movie Database)'를 탑재했다고 7일 밝혔다.

 

'원로우'는 리뷰라는 글쓰기 플랫폼 안에 LG유플러스의 영상 리소스를 결합한 독특한 형태의 서비스다.

 

TMDB는 커뮤니티 기반의 영화 및 TV 데이터베이스다. 2008년부터 국내외의 다양한 컨텐츠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방대한 데이터가 자동으로 추가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광범위한 글로벌 컨텐츠 메타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이미 미국과 유럽의 주요 영화 컨텐츠 서비스 기업에 오랜 기간 메타데이터를 제공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LG유플러스의 김정호 V플랫폼서비스 리드는 "TMDB는 150만명 이상의 개발자와 기업이 사용할 만큼 메타데이터를 위한 최고의 소스로 자리잡으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원로우에 티보의 TMDB 서비스를 탑재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영화와 TV 컨텐츠를 LG유플러스를 통해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디지털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