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CCTV뉴스] DTS코리아, ′KOBA 2015′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by dtskorea 2015. 5. 11.



DTS 코리아 CCTV뉴스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5년 5월 11일자 수록) 



DTS코리아, ‘KOBA 2015’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 코리아코리아가 KOBA 2015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KOBA 2015 에 오시면 DTS 헤드폰:X 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간단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음료를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 행사를 응원할 경우,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터틀비치 헤드셋을 비롯 영화예매권,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와 관련된 기사가 다음과 같이 CCTV뉴스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5회 KOBA 행사에 참가, CBS 부스에 마련된 데모존에서 DTS 헤드폰:X(Headphone:X) 기술로 사전 인코딩된 배리어프리(Barrier-Free)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DTS의 헤드폰:X 기술은 일반 헤드폰으로 완벽한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술로 소리가 마치 외부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듯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영화나 음악, 게임을 즐길 때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헤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에서나 영화관과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KOBA행사에 앞서 DTS코리아는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DTS 헤드폰:X 시연 행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TS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 혹은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스크랩하면 된다. 이후 스크랩한 포스팅 URL과 응원의 메시지를 DTS코리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터틀비치 i60 헤드셋 (1명), CGV 영화예매권(5명), DTS 블루레이 타이틀(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이 선물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DTS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DTS코리아는 KOBA행사장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OBA 행사장 내 CBS 부스(C홀 430)에 마련된 DTS 헤드폰:X 데모존을 방문해 본인의 SNS에 데모존 체험 인증샷을 올린 방문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음료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CCTV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