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코리아 블로그 3주년

by dtskorea 2014. 5. 2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DTS 코리아의 블로그가 올해로 세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된 것을요! DTS의 고품질 사운드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또 다양한 소식으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나온 기간이 벌써 3년입니다. 이런 감격스러운 날을 그냥 흘려보내서는 안되겠죠? 그래서 지난 2011년 5월의 설레는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를 돌아보는 인포그래픽을 준비했습니다.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에게는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을까요?





먼저 블로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지난 3년 동안 있었던 많은 이야기들 중 딱 4가지만을 엄선해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블로그로 수줍은 첫 만남을 했던 2011년 5월입니다. 여러분들께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첫걸음이었지요. 그 후 2012년 7월은 DTS 코리아로서 본격적으로 여러분을 만나게 된 날입니다. 오늘까지 DTS 코리아의 블로그는 프리미엄 사운드 솔루션의 대명사로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죠. 그로부터 일 년이 지난 2013년 7월은 블로그가 DTS의 20주년을 맞아 들썩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 12월은 DTS가 블로그 이웃분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행사도 있었습니다. 바로 DTS 한국지사의 오픈하우스 인데요. DTS 한국지사의 사무실에서 직접 기술을 시연하고 이야기를 나누었죠.

 

지난 3년을 지나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가 DTS의 블로그에 채워질까요?





DTS 코리아의 블로그 총 방문자 수입니다. 3년 동안의 꾸준한 증가로 현재는 무려 231,205명의 이웃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고 있다는 것이 참 놀랍고 뿌듯하네요. ^^





다음은 블로그의 총 콘텐츠 수인데요. 195개의 콘텐츠로 시작해 열 배가 늘어나기까지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이 블로그에 채워졌네요. 참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DTS의 솔루션 소개부터 따끈따끈한 IT 소식 등등 앞으로도 더 수많은 유익한 소식들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블로그의 지난 이벤트들입니다. DTS 코리아의 블로그에서는 지난 3년 동안 무려 7개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이 아니었다면 쉽게 이룰 수 없던 일이었습니다. 댓글로 보여주신 많은 이웃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DTS 코리아 블로그는 앞으로 더 풍성한 이벤트와 즐거운 소식으로

여러분을 만나 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