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베타뉴스] DTS-파라마운트,DTS:X 오디오 적용된 타이틀 발매

by dtskorea 2016. 7. 26.





DTS 코리아가 베타뉴스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6년 7월 25일자 수록) 


DTS-파라마운트,DTS:X 오디오 적용된 타이틀 발매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25일, DTS가 파라마운트 홈 미디어 디스트리뷰션(Paramount Home Media Distribution)과의 계약을 통해 DTS:X 사운드 트랙이 적용된 홈 엔터테인먼트 타이틀을 발매했습니다. 이제 집에서도 홈 씨어터 및 사운드바를 통해 더욱 더 풍성한 엔터테인먼트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에 베타뉴스에서는 관련 기사를 게재했는데요. 본 기사는 DTS:X의 개념과 강점, DTS:X 오디오가 적용된 파라마운트의 첫 번째 블루레이 타이틀들을 소개합니다. 어떤 영화들이 타이틀로 지정되어 있는지 자세히 볼까요?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음향 솔루션 업체 DTS는 파라마운트 홈 미디어 디스트리뷰션과의 계약을 통해 DTS:X 사운드 트랙이 적용된 홈 엔터테인먼트 타이틀을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DTS:X는 전방위를 감싸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객체 기반의 오디오 기술이다. 


DTS:X 오디오가 적용된 파라마운트의 첫 번째 블루레이 타이틀은 △마크 월버그, 윌 페렐 주연의 영화 <대디스 홈>, △크리스찬 베일, 스티브 카렐, 라이언 고슬링, 브래드 피트 주연의 <빅 쇼트>, △벤 스틸러와 오웬 윌슨 주연의 <쥬랜더 No.2> △티나 페이, 마고 로비 주연의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 등이다.


DTS:X 오디오 기술은 사운드의 물리적 흐름을 보다 정확하게 구현함으로써 홈 씨어터 및 사운드 바 등을 통해 보다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사운드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고 DTS는 설명했다.


<중략>


DTS와 파라마운트는 DTS:X 오디오가 적용된 <대디스 홈>, <빅 쇼트>, <쥬랜더 No.2 매그넘 에디션>,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 등은 물론, 향후 디지털 리테일러들을 통해 DTS 헤드폰:X (DTS Headphone:X) 트랙이 적용된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DTS 헤드폰:X는 헤드폰을 통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몰입형 입체음향기술이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베타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