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V50 ThinQ

by dtskorea 2019. 4. 1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MWC 2019를 뜨겁게 달궜던 듀얼 스크린 5G 스마트폰 ‘LG V50 ThinQ’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LG V50 ThinQ는 180도 회전되는 듀얼 스크린으로 자유로운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고, 탄탄한 기본 성능에 DTS 입체음향 기술까지 탑재되어, 최적화된 콘텐츠 감상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LG V50 ThinQ를 좀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는 새로운 차원의 편리함과 더 폭넓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꽉 찬 올레드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듀얼 앱 모드'는 2개의 화면에 서로 다른 2개의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크게 높여줍니다. 또한 '인스턴트 캡쳐'로 한 화면에서 캡쳐한 사진을 다른 화면에서 문자나 메신저 앱을 통해 바로 전송할 수도 있고, '듀얼 스크린 앱'을 설정하면 스마트폰을 열 때마다 한쪽 스크린에는 사용자가 설정한 앱이 항상 보여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G V50 ThinQ은 더욱 풍부해진 카메라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카메라 촬영 시 플래시 아이콘을 선택하면 듀얼 스크린이 반사판 기능을 제공해 환한 무대 조명 효과를 줄 수 있고, 전후면 5개의 카메라가 제공하는 펜타샷으로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아웃포커스와 스튜디오 기능이 더해져, 마치 스튜디오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LG V50 ThinQ는 고음질의 입체 사운드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음악, 게임, 동영상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로 고급 이어폰 없이도 입체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또한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붐박스 스피커 기술로 폰 전체가 스피커처럼 변신해 더욱 크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3D버츄얼라이제이션(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V50 ThinQ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MT6762

 * Android Oreo

디스플레이

 5.7" HD

전면

 일반카메라 800만 (F2.0, 83.3도)

후면

 * 일반카메라 1600만 (F2.0, 77.6도) 

크기/무게

 * 153 x 71.9 x 8.3mm

 * 145g

색상

 *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오로라 블랙

통신규격

 * CAT 6.0

배터리 사양

 * 용량 3,000mAh

 * 연속통화 약 12시간

 * 연속대기 약 450시간

메모리

 * 내장메모리 32GB eMMC

 * RAM 2GB 

 



DTS:X® Exclusively for LG의 입체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LG 스마트폰 V50 ThinQ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