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젠하이저 AMBEO 사운드바

by dtskorea 2019. 4. 2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젠하이저에서 몰입형 5.1.4 사운드로 마치 실제와 같은 입체적 사운드를 제공하는 AMBEO 사운드바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DTS:X가 탑재돼 있어 공간감 넘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집에서도 최고의 감동과 몰입감으로 영화와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AMBEO 사운드바, 함께 보실까요?


 





AMBEO 사운드바에는 최첨단 가상화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음향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공간의 크기와 반사 표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죠. 13개의 드라이버가 가상 스피커로 작동하며 5.1.4 와 같은 사운드를 재현해 마치 소리에 둘러싸인 듯한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 출처: Youtube / @Sennheiser



 

AMBEO 사운드바는 별도의 서브 우퍼 없이도 30Hz의 저음 응답을 지원해 깊은 음향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더해 젠하이저의 '스마트 컨트롤(Smart Control)' 기능은 개인의 취향에 더욱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데요.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제공되는 스마트 컨트롤 앱을 다운 받아 개인 맞춤 설정과 업데이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DTS:X를 지원해 집 안에서도 영화관에서처럼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AMBEO 사운드바와 함께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를 마치 콘서트장이나 영화관에서 관람하듯 집에서도 생생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기반의 소리가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젠하이저 AMBEO 사운드바의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General

 소비전력

 250 W

  Standby Power 

Consumption

 1.9 W (ECO standby mode ON), 5.5 W (ECO standby mode OFF)

  Dimensions

 126,56 cm (L) x 17,1 cm (D) x 13,44 (H) (w/ feet)

 126,56 cm (L) x 17,1 cm (D) x 12,58 (H) (w/o feet)

무게

 18.5 kg

프리셋

 Movie, Music, Sports, News, Neutral; AMBEO off, on (Light, Standard, Boost) 

 Bluetooth

 블루투스 버전

 4.2, class 1, BR/EDR, BLE 

 지원 프로파일

 A2DP, AVRCP, GATT 

 상호변조

 GFSK, π/4 DQPSK, 8DPSK

 Remote 

Control

 대역

 approx. 8 m 

 전원공급

 Coin Cell Battery 

 배터리 사양

 coin cell, type CR2032, 3 V

 Audio

Formats

 DTS:X

 Yes

 MPEG-H

 Yes

 Dolby Atmos

 Yes


 




DTS:X로 몰입감 넘치는 홈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만들어주는

젠하이저 AMBEO 사운드바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