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X4

by dtskorea 2019. 5. 13.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LG전자에서 강력한 내구성과 실속있는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LG X4’를 출시했습니다. LG X4는 특히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향상하는 데 초점을 맞춰 AI 카메라와 DTS:X 3D 입체음향 등 다양한 기술을 탑재했는데요. LG X4로 놀라운 기능을 실속있게 즐기는 법을 자세히 함께 살펴볼까요?


 





LG X4는 전문가처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AI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AI 카메라가 사물을 자동으로 인지해 음식 사진을 찍을 때에는 더욱 먹음직스럽게, 풍경 사진을 찍을 때에는 더욱 멋있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피사체의 특성에 따라 알아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니, 정말 편리하겠죠? 


이 밖에 어두운 밤에도 전면 플래시의 밝기를 4단계로 조절하여 자연스러운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친구들과 단체 사진을 찍을 때 플래시 깜빡임으로 타이머의 남은 시간을 알려주는 등 LG X4는 일상 속 편리함을 높이는 알찬 카메라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카메라 기능 외에도, LG X4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데요. 무게는 145g로 굉장히 가볍지만, 미 국방부가 인증하는 내구성 테스트의 6가지 항목을 모두 통과해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돼 있어, 한손으로도 보안 잠금 해제는 물론 LG페이로 쉽고 빠른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LG X4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Hi-Fi 쿼드 DAC 탑재로 음악, 게임, 동영상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DTS:X® Exclusively for LG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이 더해져, 고급 이어폰 없이도 현장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DTS:X® Exclusively for LG의 고품격 음향 기능을 탑재한 LG X4로 언제 어디서나 현장감 넘치는 리얼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DTS:X® Exclusively for LG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버츄얼라이제이션(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 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X4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MT6762

 * Android Oreo

디스플레이

 5.7" HD

 * 162.4 mm (직각 모서리 기준)

전면

 일반카메라 800만 (F2.0, 83.3도)

후면

 * 일반카메라 1600만 (F2.0, 77.6도) 

크기/무게

 * 153 x 71.9 x 8.3mm

 * 145g

색상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오로라 블랙

통신규격

 * CAT 6.0

배터리 사양

 * 용량 3,000mAh

 * 연속통화 약 12시간

 * 연속대기 약 450시간

메모리

 * 내장메모리 32GB eMMC

 * RAM 2GB

 



DTS:X® Exclusively for LG의 입체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LG 스마트폰 X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