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

by dtskorea 2019. 5. 27.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시드사운드에서 최고의 착용감과 막강한 스펙을 갖춘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을 출시했습니다.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은 스타일리쉬한 초경량 디자인에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까지 탑재해 일상 속에서 생생한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그럼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은 루시드사운드의 플래그십 모델로 전세계 게이밍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7.1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으로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헤드셋을 통해 영화관과 같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채널 기반, 장면 기반 및 객체 기반 오디오 지원을 통해 게임 중 각 캐릭터의 미세한 움직임과 방향 등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어 생생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ONE, PC 등에서 두루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의 큰 장점입니다. XBOX ONE, PS4, PC용 무선 DTS 서라운드 사운드와 모바일 게임 및 음악을 위한 유선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해, 다양한 상황에서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의 마이크에는 음성 채팅용 고음질 붐마이크와 내장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어, 선명한 음질로 대화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놀라운 착용감과 편의성도 눈에 띄는데요. 메모리폼과 쿨링젤을 포함한 타원형의 이어패드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프로틴 레더(Protein Leather) 재질로 만든 이어패드는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고, 귀에 밀착되는 스위블 방식의 헤드 유닛과 유연한 헤드밴드는 사용자의 머리 크기에 맞춤형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무게 역시 398g로 가벼워, 오랜 시간을 사용해도 피로감이 누적되지 않고 장시간 착용에도 처음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디오

 * 스피커 크기: 50mm

 * 입체 음향: DTS Headpohone:X 7.1 Surround Sound

 * 주파수 응답: 20 - 20,000 Hz

 * 임피던스: 32 Ohm

헤드셋

 * 배터리: 최대 20시간

 * 무게: 398g

 * Ear Coupling: Over-Ear (circumaural)

 * 마이크: Removable boom mic with LED mute indicator + built-in mic 

케이블

 * 콘솔 게임 오디오: 옵티컬 (무선)

 * 콘솔 챗 오디오: PS4 = USB, XBOX ONE* / 360, Wired to Controller

 * 모바일: 3.5mm

 * 헤드셋 인풋: 3.5mm 아날로그, USB Charging (micro USB)

 * 베이스 스테이션 인풋: 3.5mm 옵티칼 인, USB Power/Voice (USB)
 * 무선 범위: 30ft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로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루시드사운드 LS41 무선 게이밍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