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전자 사운드바 HW-Q950R

by dtskorea 2019. 5. 17.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삼성전자에서 7.1.4 채널의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 HW-Q950R을 출시했습니다. 측면과 후방, 그리고 상향 스피커가 실내 공간을 빠짐없이 채워주는 풍부한 입체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DTS:X로 진정한 서라운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HW-Q950R은 집에서도 최상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HW-Q950R 첨단 기술과 컴퓨터 모델링이 결합된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천장에 위치해 공간을 가득 채우는 상향 스피커와 2개의 무선 후방 스피커, 그리고 측면 스피커가 좌우, 앞뒤 모든 면을 소리로 가득 채워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 홈 시네마를 완성합니다.

 

 

 



 

뿐만 아니라 DTS:X 입체 음향 기술을 탑재해 집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체 기반의 다차원 오디오 기술로 실제 영화 장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리얼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머리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 귀 옆을 스치는 바람과 총알의 방향까지 소리의 방향까지 재현해 더욱 생생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HW-Q950R은 콘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장면별 음향 신호를 분석해주는 어댑티브 사운드 기술로 각 콘텐츠 유형에 맞춤형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사운드바의 센터 스피커는 낮은 볼륨에서도 정교한 음질을 제공해 영화 속 주인공의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전달하죠. HW-Q950R은 게임을 할 때에도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서브우퍼로 박진감과 몰입감이 넘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그 어느때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겨보세요.


 

 






 











 



DTS:X®는 기존의 스피커 기반의 소리가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사운드바 HW-Q950R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최대 지원 채널 : 7.1.4ch

 * 총 출력 : 512W

 * 스피커 수: 17
 * 주파수 대역: 34 Hz~17 kHz


오디오

 

 * DTS:X

 * 돌비 애트모스

 

크기


 * 본체 크기: 1226 x 83 x 136mm

 * 무선후방스피커 크기: 120 x 210 x 141mm

 * 서브우퍼 크기: 205x 403x 403mm

 * 무게 : 8.8kg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무선 액티브 
 * 브우퍼 드라이버 크기: 8 inch
 * 센터스피커, Up-firing 스피커, Side-firing 스피커 

소비전력

  * 대기 상태 / 동작 상태(본체): 4.5(Wi-fi/BT off 0.45 w) / 35 W

  * 대기 상태 / 동작 상태(서브우퍼): 0.45 w / 28 W




DTS:X로 완벽한 서라운드 몰입 환경을 만들어주는

삼성전자의 사운드바 HW-Q950R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