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933S

by dtskorea 2019. 4. 22.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로지텍에서 DTS 헤드폰:X 2.0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G933S 무선 7.1 서라운드 LIGHTSYNC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습니다.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뛰어낸 내구성을 갖춘 소재와 함께 최고의 오디오 기술로 궁극적인 무선 음향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웅장한 사운드는 물론, 섬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전달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주는 로지텍 G933S!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지난 2월 출시된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무선 또는 유선으로 사용이 가능해, 아무런 방해 없이 더욱 가볍고 자유로운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인데요. 2.4GHz 무선에서 한 번 완충하면 조명을 끈 상태에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조명을 켠 상태로는 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특징은 이제껏 들어보지 못한 고품격의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업그레이드 된 DTS 헤드폰:X 2.0은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게임 내 공간 인식 기능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때 3D 공간에서 위치, 거리, 강도 등을 명확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 2.0은 뛰어난 현장감으로 마치 게임 속에 들어와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Pro-G 50mm 드라이버는 특허받은 하이브리드 메쉬 재질로 제작돼, 볼륨의 크기와 상관 없이 훌륭한 음질, 깊이 및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의 직경이 확대되어 게임 사운드를 더욱 크고 선명하게, 또 높은 정밀도로 전달하며 최소한의 왜곡으로 가슴을 울리는 저음과 또렷한 고음을 연출해줍니다. 폭발음 및 풍부한 사운드 트랙 등 저주파 사운드는 훨씬 더 꽉차고 시네마틱하게, 음성, 발소리, 총소리 등의 고주파 사운드는 놀라울 정도로 깨끗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이 외에도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풀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는데요.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갖춘 로지텍 G HUB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조명의 색상을 사용자의 취향대로 바꿀 수 있고, 매크로나 게임 내 명령어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게임과 앱마다 오디오 설정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폭넓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요. 직경이 큰 원형 이어 패드를 적용하여 귀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기 때문에, 귀에 직접 압박을 가하지 않고도 완벽한 소음 차단이 가능합니다. 









DTS 헤드폰:X 2.0은 DTS 헤드폰:X 기술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의 채널 기반 오디오의 렌더링은 물론 오브젝트 오디오를 지원해 한층 정밀한 방향성과 사실적인 현장감으로 게임이나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G933S 게이밍 헤드셋 

 헤드폰

 드라이버

 50mm Pro-G

 주파수 응답

 20Hz-20KHz

 임피던스

 39 Ohms (패시브), 5k Ohms (액티브)

 감

 93 dB SPL/mW

 충전 케이블 길이 

 2m (PC용), 1.5m (모바일용)

 무게

 379g 

 무선 범위

 실내: 15M, 실외: 20M

 마이크(붐)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유형

 백 일렉트렉트 콘덴서

 크기

 6mm

 주파수 응답

 100Hz-10KHz






DTS 헤드폰:X 2.0 기술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