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마란츠 AV 리시버 SR6015

by dtskorea 2020. 10. 1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65년 넘게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마란츠의 AV 리시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란츠 SR6015는 IMAX Enhanced DTS:X 및 DTS 버추얼:X (DTS Virtual:X기술까지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해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교한 홈 시네마 경험을 완성할 마란츠 AV 리시버 SR6015에 대해 알아볼까요?

 

 


  

 

마란츠 SR6015는 다양한 콘텐츠를 풍부하고 정교하게 재생하기 위해 모든 채널에 분리형 고전류 파워 앰프를 갖췄습니다. 또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할 '저임피던스 드라이버'와 광범위한 스피커까지 완벽한데요. 여기에 선명한 음질을 자랑하는 ALAC, FLAC 및 WAV 파일을 최대 24bit/192kHz로 디코딩해 원곡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마란츠 SR6015의 향상된 고음질 사운드는 영화, LP 레코드, 디지털 스트리밍 등 다양한 콘텐츠에 매우 적합합니다. IMAX Enhanced와 DTS:XDTS 버추얼:X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SR6015의 HDMI eARC 오디오 연결로 DTS:X 콘텐츠가 제공하는 생생한 현장감을 TV에서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뛰어난 현실감과 몰입감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란츠 SR6015는 탁월한 비디오 성능까지 갖췄습니다. 8K HDMI 기술이 고화질의 영상을 선명하고 디테일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비디오 지연 현상을 해결할 QMS(Quick Media Switching) 기술로 끊김없는 재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에도 더욱 부드러운 진행을 위해 QFT(Quick Frame Transport), ALLM(Auto Low Latency Mode)등의 기술을 더했습니다.

 

 

또한 마란츠 SR6015는 다양한 연결 방식으로 사용자의 편의까지 배려합니다. Wi-Fi와 블루투스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SR6015와 연결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말 한마디로도 제어가 가능하도록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의 AI를 지원하는데요. 뛰어난 사운드, 비디오에 더해 간편한 사용법까지! 마란츠 SR6015는 음악, 영화 등 여러분의 콘텐츠 감상을 더욱 깊이 있게 할 것입니다.

 

 

 


IMAX® Enhanced는 DTS IMAX가 협력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홈엔터테인먼트 용 인증 프로그램으로, 영화 제작자가 의도한 가장 선명한 4K HDR 영상과 강력하고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를 구현하는 IMAX 디지털 리마스터링 컨텐츠를 최고급 가전제품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 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마란츠 AV 리시버 SR6015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 440 x 388 x 161mm

 * (안테나 포함) 440 x 398 x 229mm

 무게

 * 12.8kg

 컬러

 * 블랙

 * 실버-골드

입체음향

 지원 포맷

 

 * IMAX Enhanced

 * DTS:X

 * DTS Virtual:X

 

 연결

 HDMI Input / Output

 * 7 / 3

 Wi-Fi

 * Yes

 AirPlay 2

 * Yes

 Bluetooth

 * Yes

  

  

 

IMAX Enhanced  DTS:X, 그리고 DTS 버추얼:X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마란츠 AV 리시버 SR601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