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사운드바 HW-Q60T

by dtskorea 2020. 9. 10.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삼성에서 출시한 사운드바 HW-Q60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삼성 HW-Q60T는 DTS만의 독보적인 기술, DTS 버추얼:X (DTS Virtual X) 등을 통해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이와 더불어 간편하고 다양한 연결 옵션을 통해 고음질의 콘텐츠를 좀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지금부터 사운드와 편리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삼성 사운드바 HW-Q60T에 대해 함께 살펴볼까요?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웅장한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신가요? HW-Q60T는 DTS만의 최첨단 음향 기술로 듣는 이의 몸을 감싸는 듯한 몰입형 사운드를 선보이는데, 이를 통해 여러분의 콘텐츠 감상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특히, DTS 버추얼:X의 강력한 3D 서라운드 사운드는 마치 여러분이 화면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할 만큼 리얼한 사운드를 재현해냅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60T의 진가는 컨텐츠 감상에만 머무르지 않습니다. 풍부한 사운드의 5.1채널을 통해 영화/드라마 등의 컨텐츠 감상뿐만 아니라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도 가능케 하는데요. HW-Q60T만의 특장점인 '게임 모드'는 선명하고 최적화된 게임 사운드를 제공해 사용자가 게임 속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TS 버추얼:X의 서라운드 사운드와 게임 모드가 만나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 외에, 삼성 사운드바 HW-Q60T 다양한 연결 방식의 편리함도 큰 특징입니다. HDMI, 블루투스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는데요. 블루투스 TV 커넥션 및 멀티 커넥션 기능을 통해 사운드바와 TV 혹은 스마트폰 두 대를 동시에 연결해보세요! 각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콘텐츠를 바꿔가며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HDMI 케이블과 게임콘솔,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자유롭게 연결해 노트북으로만 즐기던 영화나 게임을 더 큰 화면과 압도적인 사운드로 경험할 수 있는데요. 놀라운 것은 이렇게 콘솔과 플레이어를 연결해도 음질의 저하 없이 삼성 사운드바만의 고음질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답답한 노트북 화면을 벗어나 더욱 생동감 넘치는 여가를 즐겨보세요!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60T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 본체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980.0 x 58.0 x 105.0 mm

 * 본체 무게: 3.4 kg

 * 서브 우퍼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205 x 353 x 303 mm

 * 서브 우퍼 무게: 6.2 kg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액티브

 * 센터 스피커: O

 * Up-firing 스피커: O

 * 호환되는 무선 후방스피커: O

오디오

 * DTS 버추얼:X

비디오

Pass Through

 * 4K 영상 출력: O

 * HDR: HDR 10+

A/V 디코딩

 * AAC / MP3 / WAV / WMA / OGG / FLAC / AIFF: O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 1

 * HDMI 출력: 1

 * One Control: O

 * 블루투스: O

 * 블루투스 버전: AAC

 * 블루투스 Power On: O

 * 디지털 오디오(옵티컬) 입력: 1


 

 

 

 

DTS 버추얼:X의 강렬한 3D 입체음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삼성 사운드바 HW-Q600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