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AV 리시버 AVC-X6700H

by dtskorea 2020. 9. 2.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데논에서 새롭게 출시한 AV 리시버 AVC-X6700H입니다. 데논 AVC-X6700H는 DTS:X, DTS 버추얼:X (DTS Virtual X 여러 기술을 지원하며 110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데논만의 선명도, 세밀함, 깊이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IMAX Enhanced 인증까지 받아 새로운 차원의 시청각 경험을 가능하게 해주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데논의 AV 리시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하나의 디바이스에서도 다양한 리시버의 기능을 활용하고 싶으신가요? 데논 AVC-X6700H는 이러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합니다. 데논 AV 리시버는 고유의 전문성이 돋보이는 일체형 리시버 설계를 사용하는데요. 특히 정교한 설계가 돋보이는 AVC-X6700H는 총 11개의 채널 당 205와트의 고출력 성능을 제공해 역동적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여기에 DTS:XDTS 버추얼:X 의 기술이 더해져 더욱 입체적인 멀티미디어 감상을 돕습니다.

 

 

데논 AVC-X6700H는 음악감상뿐만 아니라 홈시어터로도 매우 탁월합니다. 8K / 60Hz 및 4K / 120Hz 패스스루, HDR10+와 같은 최신 비디오 기술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모든 HDMI 입력에서 8K 업스케일링 및 HDCP 2.3을 지원해 궁극의 홈시어터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아무리 요구 사항이 까다로운 콘텐츠라도 AVC-X6700H와 함께라면 독보적인 선명도와 음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데논 AVC-X6700H의 우수한 홈시어터 기능을 톡톡히 보여주는 또 다른 특징은 IMAX Enhanced입니다. IMAX Enhanced는 영화 제작자의 의도 그대로 표현된 영화를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그리고 소비자들이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쉽게 알아보고 구입할 수 있게 하도록 개발됐는데요. IMAX Enhanced 인증 제품인 데논의 AV 리시버가 제공하는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로 새로운 차원의 시청각 경험을 느껴보세요.



뛰어난 음질 외에도 AVC-X6700H에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담겨있습니다. 우선, 데논만의 Denon Setup Assistant는 기기 설정의 각 단계를 안내해 설정을 처음부터 올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스마트 TV와 연결할 수 있고,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최신 Voice Assistant와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타사 통합 솔루션과 쉽게 맞추고 호환되도록 외부 제어 및 IP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데논 AV 리시버 AVC-X6700H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크기: (가로 x 높이 x 깊이): 434 x 379 x 167 mm (안테나 제외)

 * 무게: 14.8 kg

 * 컬러: Black / Premium Silver

 * 전력 소비량: 750 W

입체 음향

 * DTS:X / DTS-HD MA

 * DTS 버츄얼:X

 * DTS 뉴럴:X

 * DTS:X Pro (업데이트 예정)

 * IMAX Enhanced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 (후면 / 전면): 7 / 1

 * HDMI 출력 (Main / Zone): 2 / 1

 * HDMI: 8K / 4k / CEC / eARC / ALLM / QMS / QFT / VRR

 * 블루투스: O 

 * Wi-Fi: O

 * 이더넷 포트: O

기타

 * 보이스 컨트롤: 아마존 알렉사 O, 애플 시리 O, 구글 어시스턴트 O

 * 펌웨어 업데이트: 네트워크 O, USB O

 

 

 

DTS:X DTS 버추얼:X, IMAX Enhanced로 입체음향 홈시어터를 구현해내는

데논 AV 리시버 AVC-X6700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