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1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10. 29.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1월에는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빵빵 터지는 코미디,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해외 영화들을 준비했습니다. DTS 입체 음향으 풍부한 홈 시네마 경험을 선사할 이번 달 영화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악당에 맞서는 영웅들의 이야기, <저스티스 리그>입니다. 슈퍼맨이 사라진 사이 악당 '스테픈울프'는 시공간을 통제하는 물체 '마더박스'를 노리고 지구로 옵니다.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이에 대항하고자 다른 영웅들과 함께 '저스티스 리그'를 꾸리는데요. 하지만 스테픈울프의 악마군단을 막기에는 아직 힘에 부치는 저스티스 리그. 과연 악당에 맞서는 이들은 마더박스와 지구를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요?

 

<저스티스 리그>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DTS-HD Master Audio 5.1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 : 1 (16 x 9)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11/27 (Yes 24 기준)



<저스티스 리그> 스크린 샷

 

 

 

<저스티스 리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두 번째 영화는 서로 너무나 다른 두 이웃의 이야기, <나쁜 이웃들>입니다. 교외로 이사해 행복한 생활을 만끽하던 부부 '맥'과 '켈리'. 하지만 옆집에 남학생 클럽 '델타 싸이'가 이사 오며 조용하던 이들의 삶이 180도 변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델타 싸이와 잘 지내려던 이들 부부는 계속되는 소란스러운 파티에 지쳐 경찰까지 동원하고, 두 이웃 간에는 전면전이 시작됩니다. 과연 맥과 켈리는 자신들의 평화로운 삶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바람 잘 날 없는 이웃간의 일상, <나쁜 이웃들>을 DTS-HD Master Audio 5.1, DTS Digital Surround 5.1로 생생하게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40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DTS Digital Surround 5.1

 국내 발매: 2020/11/06 (Yes 24 기준)

  

 

 

 

<나쁜 이웃들> 스크린 샷

 

 

 

<나쁜 이웃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유니버설 픽쳐스




 

 

세 번째 영화는 가족의 스릴 넘치는 모험 이야기, <크루즈 패밀리>입니다. 아빠 '그루그'의 동굴 밖은 위험하다는 말에 따라 평생을 동굴 주변에 살던 크루즈 가족! 이들은 낮에는 음식을 구하고 밤에는 동굴에 함께 모여 살아갑니다. 어느 날 예상치 않게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크루즈 가족은 결국 새 보금자리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그동안 동굴을 떠난 적이 없었던 이 가족의 흥미진진한 모험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요?

 

<크루즈 패밀리>가 선사하는 웃음과 감동을 DTS:X, DTS Digital Surround 5.1로 더욱 풍부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5 : 1 (16 x 9) 

 오디오: DTS:X, DTS Digital Surround 5.1   

 국내 발매: 2020/11/20 (Yes 24 기준)

<크루즈 패밀리> 스크린 샷

 


 

<크루즈 패밀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유튜브 @CJ Entertainment 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