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3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2. 25.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3월에는 스릴 넘치는 액션과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세 편의 영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DTS의 입체음향으로 더욱 강력해진 몰입감의 신작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알아볼까요?

 

 

 

 

 

 

 

스미소니언 박물관의 고고학자이자 원더우먼으로 활약하는 ‘다이애나’와 그녀의 동료 ‘바바라’. 어느 날 이들 앞에 소원을 이뤄주는 고대 유물 ‘드림스톤’이 나타납니다. 이에 다이애나는 사별한 연인 ‘스티브’가 살아나게 해달라는 소원을, 바바라는 다이애나처럼 멋진 여성이 되고 싶다는 소원을 빕니다. 이윽고 드림스톤의 힘이 전 세계에 알려지자 더 많은 이들이 소원을 빌기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드림스톤에는 소원의 대가로 소중한 것을 빼앗는 힘이 있었고, 이를 모른 채 소원을 빈 사람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합니다. 과연 다이애나는 드림스톤의 힘을 잠재우고 이 세상의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을까요?


<원더우먼 1984> 속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DTS-HD Master Audio 5.1로 감상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M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3/24 (Yes24 기준)

 

 

 

<원더우먼 1984> 스크린 샷

 

 

 

 <원더우먼 1984>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아들 '네이슨', 아내 '앨리슨'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건축가 ‘존’. 그러던 어느 날 거대한 혜성이 지구로 추락하면서 도심 한복판에 대규모 자연재해가 발생합니다. 이때 존은 정부에서 비밀리에 자신을 피난 대상자로 선정했다는 문자를 받고 가족들과 함께 대피소로 떠나는데요. 하지만 대피소로 가는 비행기 앞에서 네이슨에게 당뇨병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지병이 있는 사람은 피난할 수 없다는 말과 함께 탑승이 거절됩니다. 한편, 존은 피난 도중에 잃어버린 네이슨의 인슐린 카트리지를 되찾아 오려다 가족들과 떨어지고 마는데요. 과연 존은 가족들과 만나 무사히 대피소에 도착할 수 있을까요?


<그린랜드> 속 실감나는 그래픽과 음향이 선사하는 몰입감을 DTS-HD Master Audio 7.1의 사운드로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1/3/19 (Yes24 기준)

 

 


<그린랜드> 스
크린 샷

 

 

 

<그린랜드>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은퇴한 보안관 '조지'와 아내 '마거릿'은 평화롭던 어느 날, 사랑하는 아들이 낙마 사고로 세상을 떠나는 아픔을 겪습니다. 슬픔도 잠시, 이들은 죽은 아들의 아내 '로나'가 손자 '지미'를 데리고 위보이 일가의 '도니'와 재혼한다는 소식을 접합니다. 하지만 로나와 지미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하는 듯합니다. 마거릿은 길에서 손자 지미가 도니에게 학대받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는데요. 결국, 하나뿐인 손자를 지키기로 결심한 조지와 마거릿은 도니의 가족이 사는 위보이 일가를 향해 먼 여정을 떠납니다. 

<렛 힘 고> 속 인물들의 대화에 담긴 팽팽한 긴장감을 DTS-HD Master Audio 7.1로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1/3/18 (Yes24 기준)

 

 

<렛 힘 고> 스크린 샷

 

 

 

<렛 힘 고>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