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12. 29.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새해를 맞아 1월에는 화려한 영상미와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세 편의 해외 영화를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DTS만의 입체음향 기술로 더욱 흥미로워진 이번 달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네 명의 10대 소녀이자 마녀들이 펼치는 이야기, <크래프트: 레거시>입니다. '프랭키', '타비', '루'는 강력한 힘을 손에 넣기 위한 마법을 시도하지만, 항상 한 명이 부족해 실패합니다. 어느 날 학교에 새로 전학 온 '릴리'가 마녀임을 알게 된 소녀들은 마녀 모임에 릴리를 초대해, 마침내 강력한 힘의 마법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후 소녀들은 더욱 많은 마법을 부리며 꿈 같은 생활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마법으로 인해 친구가 죽음을 맞이하는 등 끔찍한 일을 겪게 되자 소녀들은 마녀로서의 힘이 얼마나 위험한지 비로소 깨닫기 시작합니다.


마녀로서 화려한 삶을 꿈꾸는 10대 소녀들의 신비하면서도 오싹한 이야기를 DTS-HD Master Audio 5.1로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 화면 비율: 2.4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1/1/14 (Yes24 기준)



<크래프트: 레거시> 스크린 샷

 

 


<크래프트: 레거시>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두 번째 영화는 거대한 돌연변이 괴수들을 막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그린 <램페이지>입니다. 영장류학자 '데이비스'는 자신의 유년 시절을 함께 해온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 끈끈한 유대감을 공유하는데요. 어느 날 한 재벌기업의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조지를 비롯해 야생의 악어, 늑대 등의 맹수들이 거대한 크기의 괴수로 변하고 맙니다. 이윽고 괴수들은 도시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하고, 데이비스는 세계를 위협하는 괴수들을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을 해독제를 찾아 나섭니다. 과연 데이비스는 동물들과 도시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스의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블록버스터 <램페이지>를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동감 넘치게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M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4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7 (Yes24 기준)

   

 

 

<램페이지> 스크린 샷

 

 

 

<램페이지>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세 번째 영화는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 8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입니다. 수많은 사건에 휘말린 후 마침내 평범한 삶으로 돌아간 '도미닉'과 동료들. 하지만 도미닉이 '사이퍼'라는 수수께끼 여성의 강요 하에 동료들을 배신하면서 이들의 평화는 오래 가지 못하게 됩니다. 끔찍한 테러를 계획하는 사이퍼와 도미닉에 맞서기 위해 동료들은 힘을 합쳐 테러를 막고, 동시에 도미닉을 구출하려 하는데요. 과연 그의 동료들은 다시 한번 세상을 구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의 파격적이고 강력한 액션을 DTS:X DTS-HD Master Audio 7.1 실감나는 음향으로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 DTS:X, DTS Headphone:X,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1/1/22 (Yes24 기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스크린 샷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