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 믹싱 앨범,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 - Anything Goes

by dtskorea 2014. 11. 14.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컨트리 뮤직 밴드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Florida Georgia Line)이 신규 앨범 'Anything Goes'를 발표했습니다.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은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ey), 타일러 허바드(Tyler Hubbard)로 구성된 미국의 컨트리 듀오로 지난 2010년 데뷔했는데요. 2013년에는 아카데미 오브 컨트리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고, 올 2014년에는 올해의 보컬 듀오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 (출처 :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 공식 홈페이지)




 DTS 헤드폰:X 로 만나는 Anything Goes


이들은 지난달 말 두번째 정규 앨범 Anything Goes를 발매하며 컨트리 뮤직 신예의 진면목을 마음껏 뽐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DTS 헤드폰:X 기술을 적용한 음원을 앱 마켓에 동시 발매했는데요. 헤드폰 하나로 11.1 채널 사운드를 재생하는 차세대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즐기는 Anything Goes! 충분한 소장가치가 있는 것 같죠?

 

아래 이미지 혹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의 인터뷰와 DTS 헤드폰:X 적용 관련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floridageorgialine.com/music/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앱으로 만나는 11.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이 앱 앨범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앱 상에서는  앨범의 ‘Dirt’를 비롯한 플로리다 조르지아 모든 트랙을 개별적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스마트폰에서 플로리다 조르지아 라인의 음악을 11.1 채널 사운드로 감상해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