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신기술 발표회 스케치

by dtskorea 2013. 3. 18.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DTS가 가졌던 신기술 발표회의 이모저모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

 

이번 발표회는 삼성의 2013년 고급형 홈시어터 제품에 세계 최초로 탑재되는 DTS 네오:퓨전 (DTS Neo:Fusion) 기술과 고급형 TV제품군에 적용되는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을 한국 언론사에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DTS 신기술 발표회 전경


  



기술 소개는 DTS의 최고 경영자인 브라이언 타운 (Brian Towne) 이 직접 해주셨고, 이어 데모 시연 시간을 가졌습니다.




DTS 네오:퓨전


삼성의 최신LED 스마트TV (F8000) 와 고급 홈시어터 제품(HT-F9750W)으로 시연 했던 DTS 네오:퓨전의 데모는 수평적인 서라운드 사운드 뿐만 아니라 수직적인 방향성도 느끼게 해주어 소리가 마치 천정에서 내려오는 듯한 느낌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DTS 네오:퓨전 (DTS Neo:Fusion) 기술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은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디코딩 시스템으로 블루레이나 스트리밍, TV프로그램 등 DTS로 인코딩 된 컨텐츠들을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들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2채널 오디오 컨텐츠를 5.1서라운드 사운드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음악 프로그램이나 게임, 스포츠와 같은 프로그램을 실감나고 풍부한 사운드로 즐기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하겠죠. ^^

 


2013년형 삼성 TV에 들어가는 DTS의 사운드 솔루션들을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DTS 신기술 발표회 보도자료 소개


이날의 행사에는 많은 기자 분들께서 참석하셨습니다. 매우 많은 기사가 보도 되었고 그 중 다음의 세 개를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께 소개 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DTS코리아는 더욱 흥미로운 자료를 가지고 블로그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