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아이뉴스24] DTS 신기술 발표회 및 기자간담회

by dtskorea 2013. 3. 20.



2013.03.20, 롯데호텔서울에서 DTS의 신기술 발표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발표회의 주제는 DTS가 삼성 스마트TV와 홈시어터와 제휴한 신기술을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이뉴스24에서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 삼성TV 2채널 스피커로 입체음향 구현

 

DTS가 삼성전자와 손을 잡고 스마트TV의 사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TV에 내장된 2채널 스피커로도 5.1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고 인터넷 스트리밍 콘텐츠의 사운드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DTS코리아가 20일 서울 롯데 호텔에서 신기술발표회를 열고 홈시어터 사운드 솔루션인 'DTS 네오:퓨전'과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겨냥한 'DTS 익스프레스' 코덱을 선보였다.

 

DTS코리아는 이번 발표회에서 삼성 2013년형 홈시어터와 일부 프리미엄 모델의 삼성 스마트 TV에 탑재된 신기술을 소개했다.

 

이번에 삼성전자의 스마트TV에 적용되는 사운드 솔루션은 'DTS 프리미엄 사운드'. 별도의 스피커 설치 없이 TV내 2채널 스피커에서도 5.1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는 버추얼 서라운드 시스템이다.

 

회사는 지난해 삼성전자 TV에 2채널 음성 소스를 5.1 입체음향으로 출력하는 기술인 'DTS 네오 2:5'를 제공한 바 있으나 홈시어터를 구성했을 때 입체음향을 감상할 수 있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아이뉴스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