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IT동아] DTS-HD 오디오, LG전자 AV 제품에 본격 적용

by dtskorea 2014. 10. 10.





DTS 코리아 IT 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4년 10월 8일자 수록)  



DTS-HD 오디오, LG전자 AV 제품에 본격 적용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와 LG 전자가 글로벌 전략 제휴를 맺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전자의 UHD TV, 사운드바, 오디오 비디오 리시버 등 다양한 홈엔터테인먼트 제품에 DTS의 오디오 기술인 DTS-HD 디코더가 탑재되는데요. DTS-HD 디코더 DTS의 모든 오디오 포맷과 호환성을 갖고 있는 기술입니다.

 

본 솔루션에 대한 기사가 다음과 같이 IT 동아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오디오 솔루션 기업인 DTS(www.dtskoreablog.com)는 4K TV, 사운드바, 오디오 비디오 리시버(AVR) 및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등 LG 전자의 홈엔터테인먼트 제품에 DTS의 오디오 기술을 적용하는 글로벌 전략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후 LG는 홈엔터테인먼트 제품에 DTS-HD 디코더를 탑재할 예정으로, 이는 최대11.1채널까지 모든 DTS 오디오 포맷과의 호환성을 갖고, DTS 서라운드(DTS Digital Surround), DTS 코어리스 로스리스(DTS Coreless Lossless), DTS 익스프레스(DTS Express), DTS-HD 마스터오디오(DTS Master Audio)를 지원한다.


DTS-HD 디코더는 DTS-HD 코덱의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스트리밍 미디어와OTT(over-the-top) 콘텐츠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또한 DTS-HD 디코더는 DVD나 블루레이 등 디스크 미디어에 적용된 DTS의 기존 오디오 기술 포맷과 호환된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이번 제휴는 DTS 프리미엄 오디오를 더 많은 LG 제품과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고자 하는 LG의 노력을 적극 지원하고, 몰입감 넘치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차세대 제품을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LG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동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