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IT동아] DTS, ″헤드폰으로 11.1 채널 입체음향 즐기세요″ (DTS Headphone:X™ DTS Premium Sound™ DTS Play-Fi™ 사운드바 사운드 솔루션)

by dtskorea 2013. 12. 5.






고품질 디지털 오디오의 상징, DTS가 IT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3년 12월 4일자 수록)  



DTS, ″헤드폰으로 11.1 채널 입체음향 즐기세요″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2013년 12월 4일 (수요일), DTS 코리아에서 [DTS 오픈 하우스]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기자 그리고 블로거 분들께서 참여해 DTS®의 최신 사운드 솔루션을 체험하였습니다. 예상대로 모든 분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특히 DTS Headphone:X™(DTS 헤드폰:X)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대단했습니다. 일반 헤드폰으로 11.1채널의 효과를 그대로 낸다면 믿을 수 있으신가요?


본 행사에 참여한 분들만을 대상으로 데모 시연한 사운드 바 전용 솔루션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극장만큼 또는 극장보다 더 선명하고 현실감 있는 소리를 재생하여 DTS 헤드폰:X 못지 않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하루 빨리 유저 여러분에게 정식으로 소개 해드리기를 기다립니다!


DTS®는 언제나 놀라운 사운드 기술을 여러분에게 선보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2013년 12월 4일 (수요일) 진행된 [DTS 오픈 하우스] 행사에 대한 기사가 다음과 같이 리뷰조선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 "헤드폰으로 11.1 채널 입체음향 즐기세요"


DTS코리아(대표 유제용)가 4일 사운드 시연회를 열고 국내 최초로 DTS Headphone:X™(DTS 헤드폰:X™) 기술을 선보였다. DTS 헤드폰:X™ 기술은 일반 헤드셋이나 이어폰에서 11.1채널의 입체음향을 실현시키는 사운드 솔루션으로 올해 영화 '맨 오브 스틸'과 '러시'의 사운드 트랙에 적용됐다.


DTS 코리아에서 열린 이번 시연회에서는 리스닝룸에 마련된 12개의 스피커 사운드와 DTS 헤드폰:X™ 기술의 11.1채널 입체음향을 비교하며 DTS 헤드폰:X™ 기술이 얼마나 실제와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하는지를 시연했다. 참가자들은 리스닝룸을 채운 12개 스피커 대신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헤드폰 하나만으로 리얼 서라운드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었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11.1채널의 콘텐츠가 있더라도 실제 12개의 스피커를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소비자는 흔치 않다"며 "DTS 헤드폰:X™ 기술로 콘텐츠 생산자들은 제작자의 의도에 맞는 사운드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소비자들은 적은 비용으로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고 밝혔다.


DTS 코리아는 DTS 헤드폰:X™ 외에도 모바일, 스마트TV 등을 위한 DTS 사운드 솔루션을 소개했다. DTS Play-Fi™(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모바일의 음원을 손실 없이 외부출력장치와 연결해 주는 기술로, 모바일 기기 한대에 최대 8대의 스피커까지 연결해 집안 어디에서도 원하는 음악을 듣고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에 모두 지원되는 앱의 다운로드만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소개한 DTS Premium Sound™(DTS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은 TV와 사운드바를 위한 포스트프로세싱 솔루션이다. 영화는 더욱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뉴스는 더욱 또렷한 소리로, 스포츠는 더욱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체험 할 수 있게 한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고품질의 홈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정에서도 고음질의,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DTS®는 DTS 헤드폰:X™, DTS 플레이-파이™, DTS 프리미엄 사운드™,DTS 스튜디오 사운드™ 등 계속해서 사운드 혁신을 이루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연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DTS 코리아 블로그(www.dtskoreablo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동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