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5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4. 30.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팬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하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이번 달에는 등장인물 간의 팽팽한 긴장과 극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최고의 해외영화 세 편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DTS의 고품질 사운드로 박진감과 몰입감이 더해진 이번 영화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명문 셰이퍼 음악대학의 열정적인 새내기 드러머 '앤드류'는 연습에 매진하던 어느 날, 지독한 완벽주의자로 소문난 '플레처' 교수와 조우합니다. 앤드류의 드럼연주를 지켜보던 플레처 그에게 자신이 지휘하는 스튜디오 밴드에 가입할 것을 제안하는데요. 한껏 희망에 부푼 앤드류는 흔쾌히 동의하지만, 정작 밴드에서 그를 기다리던 것은 플레처의 날 선 폭력뿐이었습니다. 이에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는 앤드류지만, 플레처에게 인정받고 싶었던 그는 점점 드럼 연습에만 집착하게 되면서 주변의 소중한 이들과도 멀어지기 시작하는데요.

<위플래쉬> 속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렬함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즐기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4K (2160p) 
화면 비율: 2.40: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5/14 (Yes24 기준)

 

 

 

<위플래쉬> 스크린 샷

 

 

 

 <위플래쉬>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유명 스타에 버금가는 재능과 열정에도 불구하고 세상의 주목을 받지 못했던 트리오 '디나'와 '에피', 그리고 '로렐'. 절망에 빠져 있던 어느 날 '커티스'라는 남자가 이들에게 다가와 인기가수의 백 보컬 활동을 추천합니다. 이를 기회로 전국을 순회하며 무대 경험을 쌓게 된 그녀들은 마침내 데뷔 제의를 받아 그룹 '더 드림즈'로 다시 태어나는데요. 하지만, 높아지는 더 드림즈의 명성과 함께 찾아온 수많은 어려움은 그녀들 사이의 갈등을 더욱 깊어지게 합니다. 과연 더 드림즈는 이를 극복하고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완전체로 설 수 있을까요?


<드림걸즈> 속 주인공들의 화려한 무대를 DTS:XDTS 헤드폰:X(DTS Headphone:X®), DTS-HD Master Audio 7.1로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5 : 1
● 
오디오: DTS:X, DTS 헤드폰:X,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1/5/21 (Yes24 기준)

 

 


<드림걸즈> 스
크린 샷

 

 

 

<드림걸즈>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Paramount Movie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대형 로펌의 변호사 '롭 빌럿'을 찾아온 한 사건 의뢰는 평화로운 시골 동네 '웨스트 버지니아'의 농장 가축들이 떼죽음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사건을 파헤치면서 롭은 그 원인이 세계 최대의 화학기업 '듀폰'에서 방류한 치명적인 폐기물질 때문임을 깨닫는데요. 가축에 이어 마을 사람들까지 병들게 하는 비도덕적인 대기업의 행태를 무시할 수 없었던 그는 듀폰의 독성 폐기물질 방류 사실을 폭로하며 책임을 묻습니다. 하지만, 듀폰이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과정에서 롭이 느끼는 심적인 압박은 나날이 깊어져 가는데요.

<다크 워터스> 속 롭과 듀폰의 숨막히는 공방전을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실감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5/7 (Yes24 기준)

 

 

<다크 워터스> 스크린 샷

 

 

 

<다크 워터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